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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브랜드 구축방법 2

성공적인 브랜드 구축방법 2

4. 브랜드 사명과 비전 선언문을 작성합니다.

브랜드 미션과 비전에 대해 생각해 보셨습니까? 본질적으로 회사가 가장 열정을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한 명확한 표현을 만들어야 합니다. 타깃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를 구축하기 전에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가치를 알아야 합니다.

비전 선언문은 비전 달성을 위한 로드맵이며 현재의 일상적인 약속 선언문입니다. The Golden Circle(“성공적인 브랜드 구축 방법1” 참조)에서 수집 한 정보를 사용하여 명확하고 영향력 있는 브랜드 사명과 비전 선언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Nike 태그 라인을 알고 있습니다. Just Do It. 하지만 그들의 사명을 알고 있습니까? Nike의 사명은 “세계의 모든 운동선수에게 영감과 혁신을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그들은 최고가 되기 위해 Nike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운동선수에 초점을 맞춥니다. 더 나아가 “몸이 있으면 운동선수다”라는 문구에 추가하여 브랜드 사명을 강화합니다. Nike는 “모든 사람”을 수용할 수 있는 명성과 브랜드를 구축했습니다.

5. 브랜드가 제공하는 주요 품질 및 이점을 설명합니다.

더 큰 예산과 더 많은 자원을 가진 브랜드는 항상 업계를 지배할 것입니다. 기억에 남는 브랜드를 시작한다는 것은 깊이 파고들어 다른 사람이 제공하지 않는 것을 당신이 제공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회사 브랜딩을 독특하게 만드는 자질과 이점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타깃 고객이 누구인지 정확히 알고 있다고 가정하고, 다른 브랜드보다 당신의 브랜드를 선택할 이유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것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 목록이 아닙니다. 소비자의 삶을 개선하는 가치를 제공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십시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 보다 진실하고 투명한 고객 서비스
  • 생산성을 지원하는 더 나은 방법
  • 보다 저렴한 옵션으로 비용 절감
  • 일상 업무 시간 절약

Apple의 주요 특성 중 하나는 깔끔한 디자인이며, 주요 이점은 사용 편의성입니다. 독특한 포장부터 발표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Apple은 항상 제품을 상자에서 꺼내자마자 사용할 수 있음을 고객에게 상기시킵니다. 1997-2002년 Apple의 슬로건을 기억하십니까? “다른 생각”. 이 개념은 오늘날에도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6. 브랜드 스토리와 메시지를 작성하십시오.

브랜드를 구축할 때 고객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간결하게 말하십시오. 브랜드에 대해 선택한 비즈니스 목소리를 사용하십시오. 메시지는 브랜드와 연관되어 일관되게 전달되어야 합니다.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의 이 부분은 로고와 태그 라인을 넘어서 다음의 주요 측면을 정의합니다.

  • 당신은 누구입니까
  • 당신은 무엇을 제공합니까
  • 사람들이 이 브랜드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브랜드 스토리는 인간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와 직접적이며 감정적으로 연결됩니다. 즉, 당신이 사용하는 언어가 바로 이해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간단하고 명확하게 만드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 때 제품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 고객에게 이 브랜드가 중요한 이유를 언급하는 것입니다.

TOMS Shoes는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브랜드 인식을 구축했습니다. 그들은 웹 사이트에서 메시지의 핵심을 명확하게 정의합니다. “삶을 개선합니다. 구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TOMS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도울 것입니다. 한 사람을 위한 하나의 제품. ”

7. 브랜드 로고 및 태그 라인을 만듭니다.

브랜드를 구축하는 방법을 생각할 때 아마도 비주얼이 가장 먼저 떠오를 것입니다. 브랜드 구축 과정에서 가장 흥미롭고 중요한 부분은 회사의 브랜드 로고와 태그 라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로고는 당신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모든 것에 표시됩니다. 따라서 비즈니스의 시각적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시간과 돈을 기꺼이 투자하십시오.

비즈니스 브랜딩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로고 및 아이덴티티 디자인 경험이 있는 전문 디자이너 또는 브랜딩 대행사를 고용하여 브랜드를 돋보이게 만드세요. 그들은 전문지식을 통해 당신의 비즈니스에 대한 독특하고 시대를 초월한 마크를 보장할 것입니다.

강력한 브랜드 스타일 가이드에는 다음 내용이 포함됩니다.

  • 로고 크기 및 배치
  • 색상 팔레트
  • 타이포그래피 및 글꼴
  • 도상학
  • 사진/ 이미지 스타일
  • 웹 요소

8.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브랜드와 통합하십시오.

브랜드 구축 과정은 멈추지 않습니다. 브랜드는 고객이 보고, 읽고, 들을 수 있는 모든 것에 반영되어야 합니다. 고객이 사무실이나 매장에 들어오면, 브랜드 이미지가 환경과 개인적인 상호 작용 모두에 나타나야 합니다.

명함에서 광고, 포장 및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로고 스탬프가 필요합니다. 모든 디지털 플랫폼에서 동일하게 보이도록 하십시오. 브랜드 스타일 가이드를 사용하여 색상 및 로고 사용, 글꼴, 사진 등과 같은 시각적 요소에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웹 사이트는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가장 중요한 도구입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프로필 페이지는 시각적으로 브랜딩되어야 하며, 비디오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YouTube, Facebook Video 및 Facebook Live, Snapchat 및 Instagram Stories는 모두 고유한 브랜드 보이스와 개성으로 콘텐츠를 실행해야 하는 플랫폼입니다.

Warby Parker는 최고의 브랜드를 빠르게 개발했습니다. 그들의 혁신적인 제품 홈 ​​시착 경험, 소매 환경 및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노력은 대상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완벽하게 맞춰져 있습니다.

브랜딩은 무엇이며 비즈니스에 왜 중요한가?

캠브리지 사전은 브랜딩을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특정 디자인이나 상징을 회사에 부여하는 행위”로 정의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이것은 브랜딩에 대한 매우 정확한 설명이었습니다. 그러나 브랜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