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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프로세스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프로세스

Branding Copyright Design Spaceship Graphic Concept

브랜딩 프로세스란?

브랜딩 프로세스는 비즈니스를 위한 가치 시스템 및 커뮤니케이션 프레임워크를 개발하여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생성하도록 설계된 일련의 잘 정의된 활동입니다.

가치 시스템은 조직의 사람들, 회사에 대한 공유 비전, 그리고 그들이 믿고 외부적으로 고객에게 투영하는 원칙을 추진하는 것입니다. 커뮤니케이션 프레임워크는 조직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사용하는 언어, 목소리 톤 및 시각적 상징을 말합니다.

완전한 브랜딩 프로세스는 연구, 전략 및 디자인 단계로 구성되어야 하며, 일반적으로 구현 또는 실행 단계가 뒤따릅니다. 연구 대신 몰입, 전략 대신 계획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같은 의미의 여러 가지 다른 용어가 있지만 본질적으로는 유사한 것을 달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단계

1) 연구

브랜딩 프로젝트의 연구 단계는 정보를 수집하고 결과를 분석하여 비즈니스, 산업, 경쟁자, 대상 고객 및 기존의 모든 브랜딩 및 디자인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브랜딩 파트너가 귀하의 비즈니스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귀하의 의견을 듣고 귀하의 비전에 맞춰 조정하는 인터뷰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데스크 및 현장 조사로 구성됩니다.

2) 전략

브랜드 전략은 브랜드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합니다. 연구 단계는 탐색에 관한 것이지만 이 단계는 귀하의 가치, 비즈니스 열망 및 미래에 대한 비전을 집중하고 통합하기 위한 것입니다. 전략 단계는 커뮤니케이션의 분위기를 설정하고 브랜드 가치 및 비즈니스 방향 측면에서 팀을 위한 집결 지점을 제공합니다.

3) 설계

디자인 없이는 전략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디자인 단계는 브랜드 가치를 기억에 남고 의미 있는 시각적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같은 실용적인 솔루션으로 변환하는 단계입니다. 브랜딩 프로세스의 일부로 디자인의 주요 역할은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공식화하는 것이지만 종종 그 이상입니다. 디자인 사고는 비즈니스의 여러 영역에 적용하여 서비스, 제품 및 워크플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4) 구현

구현 단계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세상에 공개되는 단계입니다. 이는 롤아웃에 대한 신중한 계획, 즉 브랜드의 특정 측면이 다양한 채널에서 언제 어떻게 출시될 것인지부터 시작됩니다. 구현은 몇 장의 명함에서 홈페이지 또는 일련의 제품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는 매우 빠르게 진행될 수 있지만 비즈니스 상황에 따라 몇 달 동안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

브랜딩 프로세스의 중요성

이 프로세스는 효과적이고 기억에 남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엄격한 연구, 전문가 전략 및 최첨단 디자인을 결합합니다. 이러한 필수 단계를 서로 구축하고 함께 작업해야만 종합적인 브랜드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에만 치중하면 실질 부족으로 이어지며, 연구와 전략에 지나치게 몰두하면 혁신이 부족한 매우 논리적인 브랜드가 됩니다. 프로세스의 목적은 정보와 직관 사이의 올바른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브랜딩 프로세스 소요시간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모든 것이 빠르게 진행되는 경향이 있으며 브랜딩이 동일하고 빠른 수정을 제공할 것이라는 기대가 있습니다. 브랜딩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꿈의 프로젝트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몇 주 안에 브랜드 포지셔닝과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생성하지만 이것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 일반적으로 필요한 조사를 수행하고 전략을 정의하는 데 몇 달이 걸리며 이는 시작일 뿐입니다. 거기에서 디자인 솔루션과 구현 계획에 동의한 다음 계속해서 브랜드를 육성하고 향후 몇 년간 브랜드 성장에 투자해야 합니다. 모든 것을 서두르려고 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브랜딩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키고 싶다면 이 노력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헌신을 제공할 준비를 하십시오.

브랜딩은 무엇이며 비즈니스에 왜 중요한가?

캠브리지 사전은 브랜딩을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특정 디자인이나 상징을 회사에 부여하는 행위”로 정의합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이것은 브랜딩에 대한 매우 정확한 설명이었습니다. 그러나 브랜딩은